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 리뉴얼 오픈

모바일 환경 최적화 통한 사용자 편의성 개선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 리뉴얼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도드람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을 전격 개편해 새롭게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도드람몰 리뉴얼 오픈에 발맞춰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위한 ‘도드람몰’ 어플리케이션도 함께 출시했다.

새롭게 단장한 도드람몰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 개선에 힘썼다. 특히 최근 추세에 맞춰 스마트폰 이용 소비자들을 위하여 모바일에서도 다양한 상품을 확인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콘텐츠 접근성과 가독성을 강화했다.도드람은 공식 직영 쇼핑몰의 장점을 살려 우리 땅에서 자란 한돈과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개편 과정에서 기존 오프라인에서만 판매하던 본래순대를 새롭게 입점시켜 상품군을 확장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우리 돼지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도드람몰에서 판매하는 돼지에 대한 등급판정확인서와 도축검사증명서를 지속적으로 최신화하고 있으며 일반 소비자들도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 가능하다.

도드람몰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즉시 사용이 가능한 적립금과 함께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그 밖에도 도드람몰 회원 가입 시 각종 소비자 이벤트 및 다양한 쿠폰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도드람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디자인 및 가독성, 모바일 적합성 등을 대폭 개선하여 이번에 새롭게 도드람몰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편의성 및 쇼핑 만족도 제고를 위한 안정적인 운영 및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함께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도드람은 1990년 창립 이래로 종돈부터 양돈 컨설팅?생산?도축?가공?유통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는 국내 대표적인 협동조합형 패커로, 체계적이고 위생적인 시스템을 거쳐 생산되는 최고 품질의 돼지고기로 이미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정 받고 있다.

특히 2년 연속 농협중앙회 주관 종합업적평가 1위 수상,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돼지 부문) 최우수상, 전국 축산물 품질평가 대통령상 수상, 소비자시민모임 선정 우수축산물 브랜드 11회 인증 등을 통해 그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