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팅', 출시 예정 모바일게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사전예약 쿠폰 추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잔존율)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1위 어플 ‘모비’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 가운데 유저들이 신규 게임을 보다 알차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사전예약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로 별다른 미션 없이 사전예약 신청만 해도 ‘주인공 전용 교복 코스튬’과 ‘전설등급장신구세트’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이다. 팀플레이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교대로 활용할 수 있는 태그액션 방식이 돋보이며 다섯 명이 동시에 참여하는 레이드,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넥슨은최근 인기 드라마 '또 오해영'에서 열연한 배우 서현진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