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파웨어, '크리스탈 스마트 세트' 8월 한정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타파웨어 브랜즈는 음식의 신선한 보관부터 테이블 스타일링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크리스탈 스마트 세트(9)'를 8월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크리스탈 스마트 세트(9)'는 타파웨어의 스테디셀러인 '크리스탈 보울 시리즈'의 씰(Seal, 뚜껑)을 산뜻하고 감각적인 라즈베리 컬러로 재탄생 시킨 제품으로, 콤팩트한 사이즈의 '크리스탈 보울 소형(3)'부터 부피가 큰 음식까지 보관할 수 있는 '크리스탈 보울 대형(3)'까지 다양하고 실용성 높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탈 스마트 세트(9)'는 제품명처럼 크리스탈 같은 투명한 용기로 보관된 음식의 종류를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고 냉장고에서 바로 꺼내 테이블 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가볍고 깨지지 않는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완벽한 밀페력이 공기와 수분을 차단시켜 주어 음식을 더욱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씰(Seal, 뚜껑)에 홈이 있어 용기를 층층이 쌓아 올려도 미끄러지지 않아 냉장실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타파웨어 '크리스탈 스마트 세트(9)'는 전국 타파웨어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출시를 기념하여 제품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