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고객 2명 중 1명이 찾는 스테이크는? '플람베' 스테이크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스테이크 메뉴 판매량 1위…시각·후각·청각 등 오감 자극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빕스에서 스테이크를 주문하는 고객 2명 중 1명은 ‘플람베 스테이크’를 선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플람베 스테이크가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스테이크 메뉴 판매량 1위에 올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달 스테이크 카테고리 분석 결과 플람베 스테이크의 판매 비중은 40%를 웃돈다.플람베 스테이크는 음식에 불을 붙여 내놓는 조리 기법인 '플람베'를 적용한 메뉴다. 수초간 이어지는 화려한 불꽃이 눈길을 사로잡고 불의 향과 지글거리는 소리로 코와 귀까지 만족시키는 오감 자극 스테이크로 인기 몰이 중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해시태그 #플람베스테이크, #빕스타그램을 검색하면 플람베 스테이크 동영상, 이미지와 함께 일명 ‘불쇼’를 재미있게 즐겼다는 고객 반응이 올라와 있다.

빕스는 이번 달 말까지 참여자 모두에게 ‘플람베 스테이크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허세왕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빕스 플람베 스테이크를 즐기는 가장 허세스러운 나만의 방법을 적으면 된다. 단 쿠폰은 모바일로만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