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체중감량·피부관리 건기식 '걸 크러시' 출시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
종근당건강 '걸 크러시' 제품 사진

종근당건강 '걸 크러시' 제품 사진

원본보기 아이콘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체중감량과 피부관리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걸 크러시(Girl Crush)'를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걸 크러시는 ‘여성(girl)’과 ‘반하다(crush on)’가 결합된 신조어로, 종근당건강은 '크러시 언니'라는 브랜드 캐릭터를 개발했다. 걸 크러시는 체지방 관리가 가능한 다이어트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와 피부관리 기능성 식품 ‘걸 크러시 핑크스타’ 2종으로 구성됐다.

걸 크러시 그린라이트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라는 열매의 추출물(HCA)이 함유된 제품이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내장지방과 피하지방의 감소 효과를 인정받았다.

걸 크러시 핑크스타는 2중 기능성 콜라겐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피부 보습과 탄력은 물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두 제품은 식약처 인증을 받은 파우더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물에 타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다. 파인애플, 자몽, 레몬, 베리류 등의 과일과 유기농 채소를부원료로 함유해 직접 갈아마신 듯한 신선한 맛이 특징이다. 한 잔에 55kcal로 칼로리 부담을 낮췄다.

종근당건강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걸 크러시 2016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을 출시한다. ‘걸 크러시’ 2종 정품을 비롯해 ‘크러시 언니’ 캐릭터를 활용한 스티커와 마그넷, 보틀,이너뷰티 관리 포스터 등이 포함된 패키지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걸 크러시 2016 섬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달 말부터 종근당건강 공식몰 ‘헬스벨’사이트에서 구입할수 있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