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쇼핑, T커머스 최초 쇼핑채널에서 드라마 본다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KTH가 운영하는 T커머스 서비스 K쇼핑에서 T커머스와 홈쇼핑 업계 최초로 쇼핑 채널에서 드라마를 볼 수 있는 '맛있는 웹드라마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기획 프로그램은업계 최초 T커머스와 콘텐츠의결합으로, 상품 판매라는 홈쇼핑 고유의 역할을 넘어 고객들이 홈쇼핑 채널에서 웹드라마를 무료로 감상하는 한편, 드라마 속 제품까지구매할 수 있는 새로운 시도다.K쇼핑은 오는 8월5일까지 웹드라마 출출한 여자 시즌2 전편을 무료 제공하고 드라마 속 상품인 '이금기 소스'론칭 세트 12종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전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드라마를 감상하려면 올레TVㆍ스카이라이프 20번 K쇼핑 채널에서 리모컨으로 우측의 웹드라마 메뉴를 선택한 후 보면 된다. TV다시보기 및 영화를 선택하듯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리모컨으로 선택해 감상할 수 있다. TV 이외에도 K쇼핑 온라인몰(www.kshop.co.kr)과 모바일앱을 통해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1회 이상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별도의 신청 없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홍콩 3박4일2인여행권(3명), 몽크로스 24인치 캐리어(1명), 설화수 수율 선크림(3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20명), 스타벅스 망고 패션후르츠(20명)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