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B, B tv 출시 10주년 기념 행사

이인찬(가운데) SK브로드밴드 사장이 B tv 10주년을 맞아 김성보(왼쪽) 한완규(오른쪽)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인찬(가운데) SK브로드밴드 사장이 B tv 10주년을 맞아 김성보(왼쪽) 한완규(오른쪽) 고객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SK브로드밴드는 인터넷(IP)TV인 B tv 서비스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행사와 기념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B tv는 지난 2006년 7월 24일 '하나TV'라는 브랜드로 주문형비디오(VOD)서비스를 시작했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B tv 온스크린 이벤트로, TV다시보기·영화·애니메이션 장르별로 테마 편성한 프로그램을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2인치 UHD TV 등 경품을 제공한다.

또 현재 가입자 중 31일까지 뉴스마트·프라임·프라임캐치온 상품으로 서비스를 전환하는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LA다저스 여행권을 준다. 이외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베테랑', '탐정: 더 비기닝' 등 인기영화 12편 무료 편성했으며 9월 20일까지 UHD 신규가입 고객 기본료 1개월 무료 및 UHD&프라임 상품 신규가입 고객 대상 기본료 2개월 무료 제공한다.

9월 20일까지 UHD·기가·프라임에 가입하거나 전환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년간 기본료 무료 제공 등 경품을 주고 오는 8월 16일까지 전국 마트에 마련된 당사 부스 방문·상담 인증 사진을 촬영한 고객에게 팥빙수 기프티콘 제공할 계획이다.

이인찬 SK브로드밴드 대표는 B tv 10주년 행사에서 "B tv의 10년이 있기까지 무엇보다도 큰 힘이 되었던 것은 고객의 사랑이었다"며 "B tv의 혁신적 자세와 고객을 향한 뜨거운 열정은 다가오는 10년에도 변함없이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