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저러스몰, 내일 9시부터 포켓몬 카드 11탄 사전 예약 판매

.

.

원본보기 아이콘

국내 정식 발매일 맞춰 오프 매장 방문 없이도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
‘타오르는 투사’,‘냉혹한 반역자’의 2가지 품목, 각 1만5000원에 판매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장난감 전문 온라인몰인 토이저러스몰이 오는 27일 국내 정식 발매될 ‘포켓몬 카드 11탄’의 사전 예약 판매를 22일 오전 9시부터 진행한다.국내에서는 토이저러스몰에서만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해당 품목은 ‘포켓몬 XY 타오르는 투사’와 ‘포켓몬 XY 냉혹한 반역자’로 각 1만5000원에 판매된다.

또한, 동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는 희귀 카드인 ‘플라타느박사’를 증정으로 추가 제공한다. 25일까지 사전 예약을 한 소비자들은 국내 정식 발매일인 이달 27일에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집에서 편안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는 ‘포켓몬 카드’란 원작인 ‘포켓몬스터’내에서의 포켓몬 배틀을 카드게임으로 재현한 것이다.본인과 상대방이 소유한 특정 테마 카드를 바탕으로 정해진 규칙에 따라 상대방과 대전하는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고전으로 불리는 ‘포켓몬 카드’는 현재 전 세계 74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포켓몬스터’ 탄생 20주년을 맞아 토이저러스에서는 포켓몬 관련 상품 및 전문존을 운영하고 시연행사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