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전국 비교시승 이벤트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인피니티, 'Q50S 하이브리드' 모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인피니티코리아는 오는 16일 전국 10개 공식 전시장에서 비교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Q50S 하이브리드(이하 Q50S) 차량의 뛰어난 성능과 상품성을 고객이 직접 타사 경쟁 모델들과 현장에서 비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Q50S는 364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과 역동적인 디자인, 탁월한 연료 효율성이 장점인 고성능 세단이다. 16일 전국 행사 이후 추가로 오는 17일(분당ㆍ대전ㆍ대구 전시장), 23일(원주ㆍ서초 전시장), 24일(원주 전시장)에서 비교시승을 실시한다. 해당 행사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Q50S 비교시승 후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시승 고객 전원에게 인피니티 휴대용 물병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보스(BOSE) 스피커를 증정한다. 시승 참여 후 차량을 계약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또는 파크하얏트의 뷔페 식사권(총 5커플)을 제공한다.

이창환 인피니티코리아 사장은 "이번 비교시승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Q50S의 놀라운 성능과 우수한 상품성을 체험하길 바란다"며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