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휴가갈 때 SUV·RV 저렴하게 이용하세요"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현대캐피탈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객 수요가 높은 스포츠용 차량(SUV)과 레저용 차량(RV)의 개인리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캐피탈은 리스료 두 달 면제 혜택 등 SUV/RV 차량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은 싼타페, 맥스크루즈, 쏘렌토, 카니발, 모하비, 투싼, 스포티지 등 현대·기아차의 SUV와 RV 모든 차종이다. 특히 하이브리드SUV 니로도 포함된다.만약 현대캐피탈 개인리스 이용 고객이 싼타페 e-VGT R2.0 스마트 모델을 48개월 이용하면 월 40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여기에 100만원 한도 내에서 두 달 리스료 무료 혜택도 제공된다.

현대캐피탈은 이용자의 월 납입 부담을 한 단계 낮춘 60개월 장기상품도 출시한다. 예를 들어 모하비 노블레스 모델을 60개월 동안 이용한다면 동일한 차량과 조건으로 48개월에 비해 약 4만원, 36개월에 비해 약 9만원이 저렴한 월 6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