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와이프' 제작지원하는 백쉐프의 초밥집, 스시노백쉐프

굿와이프

굿와이프

원본보기 아이콘

11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 칸의 여왕, 전도연으로 주목받는 tvN 새 금토드라마 ‘굿와이프’(극본 한상운 연출 이정효)에 대한민국 대표 초밥 브랜드, 스시노백쉐프가 제작지원해 눈길을 끈다.

‘굿와이프’는 검사 남편 이태준(유지태)이 스캔들과 부정부패 의혹으로 구속되고, 결혼 후 일을 그만 뒀던 아내 김혜경(전도연)이 가정의 생계를 위해 서중원(윤계상)의 로펌 소속 변호사로 복귀하면서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법정 수사극이다.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동명의 미국 드라마(미국 CBS 방송)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오랜 시간 가정주부로 살았던 한 여성이 하루 아침에 맞닥뜨린 충격적인 사건들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에서 겪는 심리 변화와, 가슴 깊은 상처와 절망을 딛고 여성 법조인으로 활약하며 온전한 자신을 되찾아가는 과정에서 세계가 인정한 전도연 특유의 흡입력 있는 연기가 선보여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굿와이프’의 제작지원하는 스시노백쉐프는 백쉐프의 초밥집이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일반적인 간장소스를 찍어먹는 방식에서 벗어나 생크림으로 만든 특제소스, 매운맛 매니아들에게 딱 맞는 매운초밥, 날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한 와규불초밥/와규스테이크 초밥 등 정통일식의 맛과 한국 사람들의 입맛에 맞도록 업그레이드한 초밥을 맛볼 수 있다.

한편, 새 금토드라마 '굿와이프'는 '디어 마이 프렌즈' 후속으로 오는 7월 8일 (금)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