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우리동네 소식 VOD로 쉽게 찾아보세요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케이블TV 방송사 티브로드는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티브로드 ch 4’ 서비스를 개편한다고 8일 밝혔다.

현재 지역채널에서 방송했던 프로그램 중 일부 권역의 콘텐츠만 제공하던 무료 VOD 서비스를 티브로드 내 22개 전 권역 전체 프로그램으로 확대 시행한다.또한 전체 VOD다시보기 서비스에서 풀 HD로 업그레이드 해 선명한 화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울러 지역 시청자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방송 권역별, 프로그램 별 하위 카테고리로 구성해 지역채널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찾아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프로그램 별 제공되는 영상 정보를 통해 지역채널에 나오는 우리 이웃의 이야기를 골라 볼 수 있도록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지역채널 VOD다시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메뉴 → TV다시보기 → 티브로드 ch 4 → 해당 방송권역 지역을 선택 후 개별 프로그램을 선택해 시청할 수 있다.김재필 티브로드 대표는 "이번 지역채널 VOD 다시보기 서비스 확대 개편을 통해 시청자 접근성 강화 및 편의성을 도모 하겠다"며 "앞으로도 지역방송사로서 시청자와 지역주민들에 맞춘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