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엘스, 삼색 빛깔의 청량한 ‘티소다 5종’ 출시

티엘스, 삼색 빛깔의 청량한 ‘티소다 5종’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차(茶) 전문 카페 ‘티엘스’는 6일 청량한 맛과 다양한 색상을 겸비한 ‘티소다 5종’을 출시했다.

티소다는 차에 여름과 어울리는 다양한 재료들을 혼합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티엘스의 시그니처 베버리지 메뉴다. 차에 과일을 섞어 만든 ‘후르츠티소다 3종’과 젤리가 들어있는 ‘티젤리소다 2종’으로 구성됐다. 티 마스터가 직접 개발했으며 여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음료다.후르츠티소다는 ‘피치베리티소다’, ‘네이블오렌지티소다’, ‘라임그린티소다’이며 히비스커스, 네이블오렌지티, 그린티를 베이스로 만들어졌다. 새콤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특히 그린티소다는 탄산이 첨가돼 톡 쏘는 맛이 특징이다.

티젤리소다는 ‘티젤리밀키소다’, ‘허브티젤리소다’로 차를 넣어 만든 젤리가 들어있어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또한 티젤리밀키소다는 두유를 넣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종 모두 5500원이다.

출시 기념으로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또는 신메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일주일마다 새로운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메뉴 및 제품 구매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모든 참여자에게 다양한 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티엘스 관계자는 “수많은 종류와 다양한 맛을 가진 차의 특징을 이용해 여러 방법으로 다양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티소다를 개발, 출시하게 됐다”며 “청량감이 돋보이는 메뉴인만큼 여름에 누구나 쉽게 즐겨 찾는 음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