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서울, 7일부터 '세븐 어택' 이벤트…객실 할인혜택 제공

리츠칼튼서울, 7일부터 '세븐 어택' 이벤트…객실 할인혜택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리츠칼튼 서울이 오는 7일부터 77시간동안 도심 속 특별 휴양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세븐 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페리어 디럭스, 발코니 디럭스, 디럭스 코너 등 일반 객실을 '인조이 서울 위드 그레이트 세이빙 패키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클럽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예약은 7일 오전 9시부터 10일 오전 9시까지 가능하고, 숙박은 7월 한 달간 할 수 있다. 리츠칼튼 서울 클럽 라운지는 오전 6시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하루 5번 최고급 식재료를 이용한 음식과 주류를 무제한 제공해 호텔 안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라운지는 12층에 위치해 강남 전경을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좋다.

세븐 어택 이벤트에 적용되는 '인조이 서울 위드 그레이트 세이빙'은 전 세계 리츠칼튼에서 공통으로 진행하고 있는 패키지다. 장기 투숙, 관광객 등을 위해 이틀 이상 숙박 시 최대 20%를 할인해준다. 해당 패키지는 1박 예약 시에도 같은 할인율이 제공되며 클럽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