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미, 창립 2주년 할인전 진행

31일까지 할인전·SNS 이벤트 선봬
위드미, 창립 2주년 할인전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위드미가 창립 2주년 기념행사를 기획했다. 위드미는 2014년 7월 로얄티, 24시간 의무영업, 영업 위약금이 없는 3무(無) 상생형 편의점을 표방하며 출범했다. 지난해 12월 1000호점을 돌파했고, 올 2월에는 편의점 최초로 서울 3대 터미널에 입점하는 등의 성과를 거뒀다.

위드미는 창립 2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상품 할인 및 제휴 행사 등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간동안 펩시콜라 캔(250ml), 마운틴듀 페트(400ml) 등 120여 품목을 1+1로 견뎌바, 오레오씬즈 2종 등 340여 품목을 2+1로 운영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BC카드로 짬뽕라면 번들 품목 구입시 반값 할인되며, 신한카드로 쉐프의 도시락 구매 시 3000원 균일가로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1일 1개 한정이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나뚜루 파인트 전 품목 구매시 50%, 캐시비 및 한페이로 SM 협업 상품 전 품목 구매 시 30% 할인한다. 단 1일1회 한정이다. SM 협업 상품의 경우 할인 한도는 3000원까지다. 뱅크월렛카카오로 3000원 이상 결제시 위드미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 행사 외에도 페이스북을 활용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위드미 점포에 부착된 창립 2주년 홍보물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개인 페이스북에 등록한 뒤 위드미 이벤트 게시글 댓글로 인증샷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여행 상품권, 위드미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변재훈 위드미 마케팅 파트장은 “위드미 창립 2주년을 맞아 꾸준히 성장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위드미만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