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마인드, 직장인 행복증진 위한 ETD 교육사업 시작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이지웰마인드는 직장인들의 재능을 개발하고 행복감을 높이는데 중점을 둔 ETD(Employee Talent Development) 교육사업을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ETD는 근로자 개인 및 조직의 재능발전과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조직의 역량 극대화에 기여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다.이 사업은 최신 경향에 부합하는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의 일환으로 ez-special, ez-HRD, ez-2nd life, ez-on 등 4가지 카테고리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ez-special은 문화 콘텐츠와 맞춤형 강연 기획서비스이며 ez-HRD는 직급별, 직무별 교육과 근로자 개인 및 가족의 심리안정을 위한 포괄적 교육서비스다. ez-2nd life는 은퇴 예정자들을 위한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며 ez-on은 직장인들의 자기계발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심리상담 서비스가 주였던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가 최근에는 근로자들의 다양한 이슈를 해결해 주는 토털 솔루션 형태로 진화하고 있다”며 “이번 ETD 교육사업 론칭은 이러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기업에서 이를 잘 활용한다면 직원들의 재능과 행복지수를 향상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결국 생산성 증가라는 혜택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지웰마인드는 향후 온라인 상담 플랫폼인 상담포유 내, 다양한 심리 치료 콘텐츠가 담긴 ‘멘탈헬스존’ 개설과 모바일 상담 앱 오픈 등 직장인들의 정신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