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2016 청년취업아카데미 6월26일까지 연수생 모집

아시아경제가 ‘2016 청년취업아카데미 <글로벌 비즈니스 수출입 해외영업 전문가>’ 과정 연수생을 모집한다.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국내대학 졸업예정자 또는 졸업자이면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여, 오는 6월 26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를 받는다. 교육비는 전액무료다. <글로벌 비즈니스 수출입 해외영업 전문가> 과정은 2015년, 2016년 각각 89%, 74%(진행 중)의 취업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고용유지율은 94%에 달한다. 또한 정원의 70%이상이 인문/사회계열 학생이기에 그 의미가 크다.

동 교육과정은 취업 직후 바로 현장에 적용 가능한 직무와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교육을 마친 후에는 6개월간의 취업관리기간을 통해 국내외 수출비중이 높은 우수기업(120여개사)으로 취업연계를 하고 있다.

교육과정을 살펴보면 기본교육(신입사원역량교육/Biz-skill/비즈니스영어회화)과 NCS기반 심화직무교육(해외시장조사/해외마케팅전략/해외거래제안/거래처발굴관리/수출입실무/수출입상품분석/무역계약 등)으로 두 달여간 진행된다. 이론교육 후 그룹별 멘토링, 1:1 취업컨설팅과 기업탐방을 통해 추천채용을 적극 지원한다.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청년취업아카데미 모집 웹페이지(http://asiaehr.modoo.at)에서 확인가능하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