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하나멤버스', 맞춤형 서비스 '머니 즐기기' 오픈

.

.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하나금융그룹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에 손님 맞춤형 서비스인 '머니 즐기기'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하나멤버스 서비스 출시 후 2개월여간 KEB하나은행, 하나카드를 비롯한 하나금융그룹 관계사 영업 현장에서 수렴한 고객의 소리와 콜센터 리서치를 통해 분석한 요구사항을 반여해 만들어졌다.

먼저 ‘선물가게+α’는 모바일쿠폰서비스를 운영하는 KT 엠하우스와 제휴를 통해 하나멤버스에서 모바일 쿠폰을 하나머니로 구매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구매 금액의 7%를 하나머니로 적립해주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 ‘보고! 머니쌓기’는 실생활에 꼭 필요한 앱이나 금융상품을 설치하는 등 주어진 미션 수행 시 일정 하나머니를 즉시 적립해 주는 서비스이며 ‘걷고! 머니쌓기’는 하나멤버스 앱에서 월별로 목표 걸음수(약 20~25만보)를 제시한 후 목표를 달성하면 다음달에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주는 서비스다. 이밖에 ‘도전! 머니쌓기’ 서비스는 매월 쌓여지는 하나머니를 기준으로 전달보다 10% 이상 많이 적립하면 일정 하나머니를 적립해 준다.

하나금융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서비스 개발 및 국내 대표 기업들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멤버십으로 키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은정 기자 mybang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