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하반기 예비부부 잡아라"

'하이주얼리 웨딩 프로모션' 진행
웨딩 마일리지 적립혜택 등 '풍성'

12일 모델들이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익셉셔널 아우라 화이트 골드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7억원.

12일 모델들이 피아제의 '라임라이트 익셉셔널 아우라 화이트 골드워치'를 선보이고 있다. 가격은 17억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갤러리아백화점이 하반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6월 한달간 ‘하이주얼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갤러리아명품관에 입점한 티파니, 까르띠에, 샤넬주얼리 등 명품 시계ㆍ보석 브랜드 6개가 참여한다. 기간동안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피아제 브라이덜 컬렉션 ‘인게이지먼트 링’과 단독으로 입고되는 17억원대 ‘라임라이트 익셉셔널 아우라 화이트 골드워치' 등 총 71억원 상당의 하이주얼리&워치가 눈길을 끌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웨딩 마일리지 적립혜택도 제공한다. 평상시 구매 금액의 50%만 적립해주던 웨딩마일리지를 구매금액의 100%까지 인정해 5%까지 적립해준다. 1000만원 이상부터는 6%, 3000만원 이상부터는 7%로 구매금액에 따라 적립율도 상향조정됐다. 이는 업계최대 혜택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웨딩 가입 고객 및 직계가족 1명 합산 적립이 가능하며 적립 방법은 갤러리아 카드(멤버십 포함), 현금, 상품권, 타사 카드로 구매 후 본인 명의의 웨딩카드를 제출하면 자동 적립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