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50대 싱어송라이터 이규석 “17세 연하 여자친구 있다”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중년 친구찾기-불타는 청춘’. 사진=방송화면 캡처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중년 친구찾기-불타는 청춘’. 사진=방송화면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재원 인턴기자] 싱어송라이터 이규석이 17세 연하 여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싱글중년 친구찾기-불타는 청춘’(이하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이규석은 자신의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해 관심을 모았다. 이규석은 “마지막 연애가 언제였냐”는 질문에 “지금 만나고 있는데”라고 답했다. 이에 박선영이 “여자친구랑 몇 살 차이냐”고 묻자 이규석은 대답을 망설였다.

그러자 최성국이 “의외로 혹시 연상이냐”며 “모르는 거야. 사랑인데. 사랑에는 그런 거 없어”라고 말했다. 이어 김국진도 “스무 살이 넘게 차이 날 수도 있다”며 “내 느낌은 그래”라고 말을 이었다.

김완선이 "나는 열일곱 살 연하일 것 같다“고 말하자 이규석은 이를 인정했다. 그러자 최성국은 부러움을 표현했고, 강수지는 ”우리를 아줌마로 보겠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원 인턴기자 iamjaewon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