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아름다운 만삭의 발레리나…“모든 임산부들 파이팅!”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사진=김나영 인스타그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정유진 인턴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만삭의 몸으로 운동을 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김나영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김나영은 "만삭의 발레리나 사진을 보고 꽂혀서 임신으로 배가 나오면 꼭 한 번 해봐야지 했던 포즈. 물론 그 발레리나의 포즈 반도 못 따라갔지만"이라고 사진의 포즈를 연습한 이유를 적었다.

이어 "꾸준히, 조금씩 골반 스트레칭을 통해서 이 정도 완성. 누구 말마따나 유연하다고 죽어서 관에 들어갈 때 잘 들어갈 수 있는 것도 아니지만 내겐 수련의 문제!"라는 재치 있는 글도 남겼다.

김나영은 "어제 안 펴졌던 무릎이 오늘 조금 펴지고 점점 나아지는 게 행복했지요. 더운 날 힘내고 있는 세상 모든 임산부들 파이팅입니다! 아기 기다리는 예비 임산부들도 파이팅!"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했다.사진 속 김나영은 만삭의 몸에도 길고 가느다란 다리와 유연한 몸을 자랑해 감탄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나영씨 너무 멋지다", "같은 임산부이지만 이렇게 할 수 있다는게 대단합니다", "역시 모델 포스"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유진 인턴기자 icamdyj7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