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교보문고 핫트랙스 일산점 입점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이 교보문고 핫트랙스 일산점에 입점한다고 24일 밝혔다.

레이캅코리아는 교보문고 핫트랙스 광화문점, 강남점, 수유점, 판교현대점, 대구점 등에 이어 일산점에서도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의 판매를 시작하고 지속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교보핫트랙스 레이캅 '터치 앤 트라이 존(Touch & Try zone)'에서 레이캅을 직접 시연해 보고 더스트박스에 쌓이는 먼지를 실감할 수 있으며 RS, LITE를 비롯해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일산점 오픈 기념 RS 수납대 패키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레이캅 RS 미니어처 USB와 표준필터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레이캅코리아㈜는 롯데백화점에 이어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AK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도 레이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연 코너를 마련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킨텍스점, 영등포점, 판교점, 센텀시티점 등에도 입점을 완료했다.

이근 레이캅코리아 본부장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의 기능을 직접 확인하고, 레이캅 만의 차별화된 침구 청소 기술력을 실감할 수 있도록 전문 판매점 및 백화점 입점을 늘릴 계획" 이라며, "침구청소기의 필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침구청소기 레이캅은 전세계에서 약 500만대 이상 판매되며 국내외 침구청소기 시장을 개척해 온 대한민국 대표 침구청소기 브랜드로 최근 세계일류상품에 5년 연속 선정됐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