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어플 '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대황제M' 스페셜쿠폰 추가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350만 다운로드의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추가했다.

사전예약 어플 '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대황제M' 스페셜쿠폰 추가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지급하는스페셜쿠폰은 신작 모바일전략게임‘대황제M’ 쿠폰으로 등록하면 방문권 10개와 중급 병법서 35개 등으로 구성된 특별 혜택을지급한다.지난 18일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대황제M'은 웹 전략게임 ‘대황제’의 모바일 버전이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치열한 공성전과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이목을 끌고 '장비와 관우', '손책과손상향', '마초와 허저' 등 관련 인물이 함께 출전하면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는 '인연 시스템', ‘후궁’에 따른다양한 버프를 받으며 퀴즈를 푸는 ‘후궁 시스템’ 등 독특한 콘텐츠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UI와 시스템 등 많은 부분이 모바일에 최적화된 ‘대황제M’은 시나리오 모드의 공성전, 한글 음성 패치 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