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만능 ISA카드' 출시…포인트리 특별적립 혜택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KB국민카드가 'KB국민 만능ISA카드'를 19일 출시했다.

이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 이용 시 포인트리를 적립해 준다.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7%를 포인트리로 기본 적립해 주고, 주말 및 공휴일에는 0.5%를 추가 적립해 준다. 해외 가맹점 이용 금액의 2%도 월 1만원까지 캐시백 해 준다.특히, 'KB국민 만능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보유 고객에게는 △대형마트(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음식점 △SK주유소(LPG 충전소 제외) △이동통신요금(SK, KT, LG U+) 자동납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등 5대 생활 밀착 영역 이용 금액의 0.8%를 포인트리로 특별 적립해 준다. 단, 각 영역별 월 20만원 이용금액까지 적립된다.

예를 들어,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인 'KB국민 만능ISA' 보유 고객이 주말에 대형마트에서 이 카드를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의 2%를 포인트리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맥스무비 홈페이지에서 영화 예매 시 1매당 3500원 할인(일 2매·월 4매·연 10매) △에버랜드(일 1매·연 10매) 및 롯데월드(일 1매·월 2매·연 5매) 자유이용권 50% 할인 △캐리비안베이(일 1매) 입장권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유니온페이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한 케이월드 1만 5000원, 마스터 2만원이며,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만 가능하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