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 지웰 에스테이트' 5월 분양 예정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

원본보기 아이콘

인천 남구 주안동에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가 5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광역시 남구 주안동 77-3번지 일원에 자리한 단지는 지하 4층~지상 35층 2개동, 아파트 전용 59㎡ 186가구와 오피스텔 전용 23㎡ 270실 규모로 구성된다.

‘주안 지웰 에스테이트’는 주안동 최고 높이(지상 35층)의 단지로 인천지하철 2호선 시민공원역(2016년 7월 예정)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며, 인근에 의료복합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또한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CGV 등이 있고, 남향위주 4Bay로 설계됐다.제1경인고속도로 도화IC를 차량으로 6분 내 진입이 가능하다. 또한 올해 7월 인천지하철 2호선이 개통될 예정으로 시민공원역과 주안역(수도권1호선ㆍ인천2호선 환승), 인천시청역(인천1ㆍ2호선 환승) 이용이 쉬워질 예정이다.

인천 남구 주안동 도시개발1구역에 들어설 복합의료단지는 주안초등학교 부지 일대에 2만4,440㎡ 규모의 의료시설을 건립하는 사업으로 종합병원을 비롯해 업무ㆍ상업ㆍ문화시설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세대 라인별 2대의 고속 엘리베이터가 설치되었고, 고효율 LED조명과 태양광패널을 통한 에너지 절감시스템을 적용해 관리비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또 주차공간 일부면에 광폭 주차장을 적용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남로 129(인천시청 앞)에 마련될 예정이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