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장애인의 날 기념 재능기부 활동

KT CS, 장애인의 날 기념 재능기부 활동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KT CS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광주, 제주, 전주 지역에서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KT CS에서 운영하는 고객센터, KT플라자의 컨설턴트와 114상담사 20여명이 지난 15일 광주 정신지체장애인 보호시설 소화자매원을 방문해 200여명의 원생들을 대상으로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 및 성능개선을 돕는 PC 클리닉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지난 19일에는 KT 제주사업단 소속 KT컨설턴트와 114상담사 10여명이 제주 서귀포시 장애인 한마음축제에 참여해 장애인과 가족을 위한 페이스 페인팅 재능기부 봉사를 진행했다. 200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장에서는 KT GiGA 체험부스를 설치하고, KT고객센터 장애인 채용을 안내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오는 21일에는 전북 순창 연산마을에서 KT CS 전북사업단 소속 KT컨설턴트와 114 상담사 20여명이 지역주민 및 어르신 300여명을 위한 보이스피싱 예방 및 스마트폰 활용법을 교육하고, 주민과 함께하는 흥겨운 노래마당 등 재능기부를 진행할 계획이다.한편, KT CS는 올해부터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찾아가는 KT고객센터, 직원 재능기부,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등 고객에게 다가가는 다양한 프로보노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