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중장년층 대상 '천녹삼' 판촉 강화

천녹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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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정혁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과 녹용을 조화시킨 ‘천녹삼’의 주요 수요처로 중장년층을 선정하고 판촉 강화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이 계획에 따라 이 회사는 홍보 활동을 강화하는 한편 온오프라인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천녹삼은 주요 구매 연령대가 40대 이상이 전체 구매자의 약 90%이며, 특히 50대 이상구매 고객은 60%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6년근 홍삼과 뉴질랜드산 녹용이 조화된 천녹삼은 홍삼에 적용한 품질관리기법을 녹용에도 적용해 품질 관리를 높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녹용의 품질관리를 위해 뉴질랜드산 녹용을 1년 단위로 계약생산하고 있으며 7단계 품질 관리 시스템을 적용 중에 있다. KGC인삼공사는 총 7회에 걸쳐 제품의 안전성 평가를 해 품질기준에 적합한 제품만 수확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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