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더케어, 한국 론칭 1주년 기념 할인전 진행…최대 30%↓

2+1, 1+1 할인전도 진행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홈플러스가 들여온 영국 유아동용품 브랜드 마더케어가 한국 론칭 1주년을 맞았다.

마더케어는 오는 17일까지 전국 마더케어 매장에서 ‘봄 의류 신상품의 30% 할인 및 여름 의류 2+1 행사(마더케어 제품에 한함)’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기간동안 여름을 대비해 마더케어 여름 의류 2+1, 런닝·양팔·팬티 1+1 행사도 진행한다. 사은품 증정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유아용 자동차 카시트인 레카로 몬자노바 SF 구입 시 쿨시트를, 키즈웨건 구입 시 보냉박스, 컵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잉글레시나 트립을 배송 구입할 경우 이너쿠션, 컵홀더, 장바구니 레인커버를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마더케어 의류와 용품을 총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의류 5000원 쿠폰 외 다양한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마더케어 턱받이,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넬리 100회 쓰는 세탁세제, 100만원 이상 구매 하면 마더케어 원목 식탁의자를 증정한다. 1인 1회참여 가능하며, 영수증 합산은 불가하다.

‘물티슈 5팩 500원에 가져가기’ 이벤트도 전국 마터케어 매장에서 진행한다. 마더케어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ymothercare)에 가입하고 각 점포 매장 별 게시판에 1주년 게시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물티슈 5팩을 500원에 판매한다. 김수경 마더케어 프로모션 담당자는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과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봄·여름의류를 메인으로 마더케어 1주년 행사 상품을 마련했다”며 ”1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 드리고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사랑 받는 마더케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더케어 매장은 홈플러스 인천송도점, 잠실점, 강서점, 영등포점, 인천작전점, 부천상동점, 수원영통점, 부산센텀시티점, 대전둔산점, 경북구미점 등 10개 점포에 입점해 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