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용보증재단, '제2기 블로그 기자단' 모집

서울신용보증재단 블로그 캡처

서울신용보증재단 블로그 캡처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기하영 수습기자] 서울신용보증재단은 소기업·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 지원 사업을 알릴 제2기 블로그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재단은 29일까지 신청자 접수를 받으며 최종합격자는 다음달 4일 재단 공식블로그와 개별통보를 통해 발표된다. 인원은 총 10명 내외다. 선발된 인원은 오는 5월부터 올해 말까지 약 8개월간 재단 공식블로그를 통해 활동할 예정이다. 본인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도 재단의 주요사업과 소기업·소상공인을 위한 정책지원 및 다양한 경영정보를 소개한다. 스토리텔링을 통한 동영상(UCC) 또는 카드뉴스 형태의 콘텐츠도 제작할 계획이다.

기자단으로 선발되면 활동기간 동안 소정의 취재 원고료를 받을 수 있으며 재단 입사 지원시 서류전형에서 가점이 부여된다. 재단은 UCC 제작 우수팀을 선정해 인센티브도 지급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서울,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34세 미만의 미취업청년 중 블로그나 SNS를 운영한 경험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응모는 재단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toktokseoul)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이메일(success@seoulshinbo.co.kr)로 접수 하면 된다.


기하영 수습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