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 신작 모바일 게임 '미르: 용의귀환'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 지급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유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사진=헝그리앱 제공.

사진=헝그리앱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지급하는 스페셜 사전등록 쿠폰은 신작 모바일 판타지 무협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미르: 용의귀환' 쿠폰으로 등록자 전원에게 일반 경험단 1개와 10급 합성석 5개를 지급한다.

‘미르: 용의귀환’은 판타지 무협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RPG다. ‘전사’와 ‘법사’, ‘도사’ 총 3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직업마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200개 이상의 방대한 스토리와 오픈 던전을 통해 짜릿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여기에 최대 5천 명의 길드원들이 동시에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 공성전’과 필드 및 던전에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무한 PK’, 상대 길드 건물을 파괴하는 ‘초토화 길드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쉴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4월 중 정식 출시 예정인 ‘미르: 용의귀환’은 이미아시아 시장에서 ‘열염지인’이란 타이틀로 서비스를 시작한 후 1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 받는 등 상품성을 인정 받은 바 있으며, 자유도 높은 PVP(유저간 대결) 모드와 월드보스, 디펜스 등 풍부한 콘텐츠로 기존 액션 RPG에 식상한 유저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모비’는 사전등록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등록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