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0가지 잉크 컬러 만년필 '올리카'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모나미는 총 10가지 색상의 잉크 컬러 만년필 '올리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나미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년필 올리카(OLIKA)는 스웨덴어로 '다채로움'을 뜻하는 이름 그대로 블랙·레드·블루·그린·네이비·골든 옐로우·레드 바이올렛·오렌지·퍼플·올리브 등 총 10가지 색상의 다양한 잉크 컬러를 제공한다.본 제품 1개와 리필해 사용할 수 있는 잉크 카트리지 3개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3,0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했다. 리필 카트리지는 별도 구매 가능하며 각 컬러별로 5개입 한 세트로 판매된다. 가격은 제품 가격과 동일한 3,000원이다.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어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닙(펜촉)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굵기의 F(Fine) 닙을 적용했다. 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은 일반 만년필에 비해 부드러운 필기감을 제공해 입문자는 물론이고 누구나 사용하기 편리하며 손글씨 및 꾸미기에 적합하다.

모나미 올리카 만년필은 전국 문구 판매점, 모나미 컨셉스토어 및 모나미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