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리스웨트, 김소현 내세운 두번째 TV광고 '수분리듬'편 온에어

발매 30년 기념 광고 '수분리듬' 강조
포카리스웨트, 김소현 내세운 두번째 TV광고 '수분리듬'편 온에어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동아오츠카가 12일 이온음료 브랜드 포카리스웨트의 신규 TV광고 '수분리듬'편을 공개했다.

포카리스웨트는 '내 몸에 가까운 물'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TV광고를 통해 현대인의 건조함을 상기시키며 매해 새로운 힐링 메세지를 담아 방영한다.올해 발매 30년 기념으로 제작한 TV광고 '수분리듬'편에서는 우리 몸 속에 수분이 들어왔다가 빠져 나가는 반복적인 패턴을 상기시키며 수분을 보충하는 것만큼이나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았다.

푸켓 남부에 위치한 라차섬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는 파란 바다 한가운데 새하얀 데크를 설치해 포카리스웨트만의 시원하고 깨끗한 영상미를 만들어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하는 모델 김소현이 영상편지를 찍듯 미소를 지으며 시청자를 바다로 끌어들이는 모습을 클로즈업 기법으로 담아 한층 청량한 느낌을 강조했다.포카리스웨트 발매 30년 기념 TV광고 오리지날 버젼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