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클리패스 라인 판매 급증

생활 속 작은 불편 해결해주는 아이디어로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 2배 이상 증가
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클리패스 라인 판매 급증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는 잡화 브랜드 쿠론의 스마트 액세서리 라인 클리패스가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했다고 6일 밝혔다.

클리패스 라인은 지난해 10월 쿠론이 내놓은 스마트 액세서리로, 지갑 속 여러 개의 카드 중 지정해놓은 단 하나의 카드만을 인식해 대중교통 이용 시 편리함을 제공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클리패스 라인은 지난 10월 출시 후 판매량이 약 2배 이상 증가했으며, 월 평균 매출 신장률도 120%에 달한다. 쿠론은 고객들의 반응에 힘입어 클리패스 라인에 퍼플, 네이비, 그린, 다크 그레이의 4가지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쿠론의 인기 상품인 백팩 마틴에도 클리패스 라인의 카드지갑을 세트로 구성해 편리함을 더했다.'

가격은 6만8000~21만5000원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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