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더민주당으로는 정권교체 할 수 없어”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3일 오전 전남 순천을 방문해 구희승 후보 지원 연설을 펼쳤다.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3일 오전 전남 순천을 방문해 구희승 후보 지원 연설을 펼쳤다.

원본보기 아이콘

“순천의 인재 기호 3번 구희승 꼭 선택 해 달라”
"4일에는 천정배 공동대표 순천 방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3일 오전 전남 순천을 방문해 구희승 후보 지원 연설을 펼쳤다.안 대표는 이날 순천시 연향동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제 아내가 이 곳 순천 출생이다”고 말문을 연 뒤 “구희승 후보는 보석 같은 사람으로 순천이 낳은 인재이며 경제전문가와 관료, 판사로 탁월한 업무를 진행해온 후보로 이번 선거에서는 기호 3번 구희승을 꼭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안 대표는 이어 “기호 1번과 2번이 맨날 싸움만 하느라고 아무 일도 못하고 있다”면서 “그런 정당들은 민생문제에 관심 없는데 그래도 1번, 2번을 계속 찍겠는가? 3번 국민의당은 문제해결 방법 내 놓겠다”고 강조했다.

안 대표는 또 “더불어민주당으로는 정권교체를 할 수 없으며 오직 국민의당 만이 정권교체를 할 수 있다”고 호소한 뒤 “젊고 똑똑한 인재 구희승을 순천시민 여러분께서 써 달라”고 호소했다.한편 국민의당 천정배 공동대표도 오는 4일(월요일) 구희승 후보 지원을 위해 낮 12시30분께 순천을 방문해 연향동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유세를 펼치고 시내 모처에서 중식을 마친 뒤 순천만국가정원을 찾을 예정이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