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존 리 대표와 함께 하는 온라인 투자설명회 개최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 유상호)은 온라인 증권방송 이프렌드에어(eFriend Air)를 통해 오는 14일 오전 10시30분부터 '성장주 투자의 대가와 함께 하는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는 '왜 성장주인가?'라는 주제로 3부로 나눠 진행된다. 1부에서는 존 리 메리츠자산운용 대표가 직접 출연해 성장주 투자의 노하우를 전하고, 2부에서는 한국투자증권 제약 담당 애널리스트와 함께 제약ㆍ바이오 업종을 집중 분석한다. 3부는 제약ㆍ바이오 업종에 대한 시청자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답변하는 질의응답(Q&A)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송상엽 eBusiness본부장은 "이번 온라인 투자설명회를 통해 성장주 투자기법을 익히고, 제약ㆍ바이오 업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유용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프렌드에어는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별도의 로그인 절차 없이 방송시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