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오픈 맞이 이벤트 진행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서 11, 12일 양일간
80만원 상당 여성용 백, 골드바 5g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현대홈쇼핑이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 소재의 오프라인 상설매장 '현대홈쇼핑 플러스샵' 오픈을 맞이해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11일 오픈한 현대홈쇼핑 플러스샵은 홈쇼핑 히트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현장에서 구입까지 가능한 020(Online to Offline) 매장이다. 모덴, 맥앤로건, 에띠케이, 오쿠 등 50여 가지 히트 브랜드의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현대홈쇼핑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11일과 12일 양일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안에 설치된 박스와 일치하는 황금 열쇠를 찾으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박스 이벤트가 대표적이다. 80만원 상당의 유명 브랜드 가방(1등), 25만원 상당의 골드바 5g(2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지하1층 야외광장에서는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총 5회에 걸쳐 마술쇼를 진행한다. 2004년 '홍콩 세계마술대회' 우승자인 '마술사K'의 공연이 진행되며, 현장 레크리에이션 행사와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핸드크림, 나노블럭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온라인 바이럴 확산을 위한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 주변에 설치된 거대한 박스를 촬영한 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고객 모두에게 아마씨드, 코코넛 오일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