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TV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 2일부터 공동 MC 체제로

헝그리앱TV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 2일부터 공동 MC 체제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이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에 힘입어 2일부터 메인 MC 김기훈과 함께 매주 새로운 서브 MC가 함께하는 공동 MC 체제로 탈바꿈한다. 개편 후 첫 서브 MC로는 ‘하스스톤’ 인기 BJ 갓보기가 출연한다.

갓보기는 참신한 덱을 구성하는 능력과 그 덱을 운영하는 능력, 덱을 카운팅하는 뛰어난 실력 등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하스스톤 플레이어다. 이번 서브 MC로 출연함에 따라 메인 MC 김기훈과 함께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헝그리앱TV는 공동 MC 체제로 재편함과 동시에 공개 방송 콘텐츠를 대폭 확장한다. 특히, 하스스톤의 인기 BJ와 스트리머, 숨은 고수 등이 서브 MC 자리를 놓고 대결을 펼치는 서브 MC 배틀전 ‘오늘은 누구냐!(가제)’ 코너를 마련해 재미를 배가할 예정이다. 서브 MC 배틀전은 매주 새로운 인물이 기존 서브 MC와 대결을 벌이는 방식으로 승자는 다음 주 방송 출연이 자동으로 연장되어 시청자들의 흥미를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새로운 콘텐츠와 함께 공동 MC 체제로 개편한 인기 예능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은 2일 오후 5시부터 헝그리앱TV를 통해 공개 방송으로 진행되며, 직접 참관을 원하는 관객은 오후 4시30분까지 헝그리앱TV 가산 스튜디오로 오면 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