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비과세 해외펀드·ETF가 왔다고 전해라"

키움證 "비과세 해외펀드·ETF가 왔다고 전해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키움증권은 이달 29일부터 4월8일까지 6주간 '비과세 해외펀드·ETF가 왔다고 전해라'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날부터 시행되는 비과세 해외펀드·ETF는 해외주식에 60%이상 투자하는 해외주식형펀드 및 ETF에 대해 가입 후 최대 10년간 비과세 혜택을 제공하는 제도이다. 비과세 해외펀드·ETF는 2년간 3000만원 한도로 가입할 수 있으며 매매,평가차익, 환차익 비과세 혜택이 있다.이벤트는 세가지로 진행된다. 이벤트1은 비과세 해외펀드·ETF 매수금액별로 추첨해 아이패드 및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2는 운용사 선정 상품으로 구성되며 해당 펀드 가입시 금액별로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3는 모바일을 통해 키움계좌를 개설하고 해외펀드·ETF 첫거래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증정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비과세 해외펀드·ETF로 기대수익률을 높이는 동시에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좋은 상품과 더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경품혜택도 고객들이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키움증권은 지난 22일 오픈한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 어플리케이션(키움계좌개설)을 통해 점포 방문 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계좌개설을 할 수 있도록 했다.다음 달 출시 예정인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도 계좌개설부터 상품가입까지 온라인으로 편리한 가입이 가능하다. 키움증권은 ISA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3개월간 세전 연 5.3%의 특판RP 가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