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위드원, 승마·골프 접목한 '이색 미팅파티' 개최

18홀 라운딩 접목 이색 프로그램…27세~37세 미혼남녀 누구나 신청
대명위드원, 승마·골프 접목한 '이색 미팅파티'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대명코퍼레이션의 계열사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봄을 맞아 레저, 스포츠를 접목한 이색 미팅파티 '파티위드원'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부 활동을 통해 미혼남녀간의 자연스런 만남과 교제의 기회를 제공하려고 기획됐다. 승마 체험을 곁들인 '파티위드원-마치온어호스', 골프 라운딩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위드원-골프위드원데이'로 각각 진행된다.승마체험을 곁들인 미팅 행사는 다음달 19일 강원 홍천 소노펠리체 승마클럽에서 진행된다. 기존의 미팅파티 형식에 승마 프로그램(시연, 체험, 투어)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해 5월 대명그룹이 처음으로 선보인 국내 최초의 승마 페스티벌 ‘메이온어호스’를 표방해 새로운 형태의 미팅파티는 물론 말 산업의 대중화에 한 걸음 다가갈 것으로 예상된다. 남녀 각각 10명씩 선착순 모집한다.

4월10일 예정인 골프위드원데이는 소노펠리체 CC에서 펼쳐지는 미팅파티로, 비교적 부담 없는 비용으로 골프 라운딩과 미팅파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오전 티업(tee-up)을 시작으로 18홀 라운딩 후 중식, 로테이션 대화, 럭키 드로우 등의 시간을 갖게 된다. 이후 커플 매칭, 공개 프로포즈 등의 프로그램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두 행사 모두 27세~37세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대명위드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티위드원 담당자(02-500-5817)에게 문의하면 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