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15 최고 딜러'에 서초 딜러십 선정

지난해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 보인 딜러 및 개인에 시상
2015 최고의 딜러로 '서초 딜러십' 선정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9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와 임직원 및 딜러사 관계자 39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행사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

2015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는 지난 1년 동안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성과를 분석해 각 영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기록한 개인 및 딜러사를 시상하는 행사다. 올해는 6개의 딜러십 부문과 '최우수 영업사원' '최우수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14개 분야의 개인 및 팀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특히, 올해 시상식에는 '최우수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영업사원' 상이 추가되면서 한층 커져가는 인증 중고차 비즈니스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올해의 딜러십은 최고의 판매 및 애프터 서비스 성과를 보여준 서초 딜러십이 수상했으며 '최고의 전시장'은 서초 전시장, 일산 전시장, 제주 전시장이 차지했다. '최고의 서비스센터'에는 논현 서비스센터와 강북 서비스센터가 선정됐다. 안양 평촌 전시장과 감전 서비스센터는 각각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전시장'과 '고객 서비스 만족도 1위 서비스센터'를 수상했으며 '최고의 사고수리팀' 수상의 영예는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에게로 돌아갔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심볼인 세꼭지별과 같이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그리고 고객이라는 3개의 균형이 이루어져야만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다"면서 "딜러사와의 팀워크를 견고히 하고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가치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현재 전국 총 38개의 전시장, 40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그리고 8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갖추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