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로스트킹덤' 캐릭터 생성만 해도 금전적 혜택 지급

헝그리앱, '로스트킹덤' 캐릭터 생성만 해도 금전적 혜택 지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네시삼십삼분에서 서비스하는 신규 대작 모바일 MMORPG ‘로스트킹덤’이 정식 오픈인 25일에 앞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22일 사전 오픈을 시작했다. 이번 사전 오픈 기간에는 유저들의 플레이 기록과 결제 정보가 정식 오픈에도 그대로 이어지는 것이 특징으로, 정기 점검과 임시 점검 등을 통해 서버 안정화를 더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유저 커뮤니티 ‘로스트킹덤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사전 오픈을 기념해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인증 이벤트를 이날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라!'로 '로스트킹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이 생성한 캐릭터의 인증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킹덤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문화상품권’, ‘리그오브레전드 RP’,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아프리카TV 퀵뷰, 롯데리아 버거 세트, 던킨도너츠 팩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로스트킹덤' 외에도 ‘히트’, ‘이데아’,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갓오브하이스쿨',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창세기전4', ‘블레스’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