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솔로 신곡 ‘프레스 유어 넘버’ 22일 자정 공개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그룹 샤이니 태민의 솔로 신곡이 22일 자정에 공개된다.

태민은 22일 자정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정규앨범 ‘Press It(프레스 잇)’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타이틀 곡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의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한다.특히 이번 앨범은 브루노 마스(Bruno Mars), 테디 라일리(Teddy Riely), 더 스테레오타입스(The Stereotypes), 런던 노이즈(LDN Noise), 샤이니 종현, 켄지(Kenzie), 지소울(G.Soul) 등 국내외 히트메이커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태민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 곡 ‘프레스 유어 넘버’는 브루노 마스와 더 스테레오타입스가 공동 작곡한 어반 팝 댄스곡이다.

음원과 동시 공개되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는 미국 LA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 퍼포먼스 비디오와 함께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모은다.더불어 태민은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이번 앨범 수록곡 총 10곡 중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태민의 퍼포먼스로 구성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 버전1을 공개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한편 태민은 이날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첫 정규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