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나잇 아웃 Ⅱ 패키지' 출시

여자들만의 특별한 하루
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나잇 아웃 Ⅱ 패키지'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롯데호텔서울은 3월31일까지 국내 최초의 여성 전용층 레이디스 플로어에서 여성들끼리 특별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는 '레이디스 나잇 아웃 Ⅱ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31만원에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레이디스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클럽라운지 혜택 2인, 룸서비스 모엣 샹동 임페리얼 샴페인 1병, 인스탁스 즉석 카메라 대여 및 즉석 필름 10매, 과일, 웰컴 플라워,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무료 이용권으로 구성된다. 여기에 20만원을 추가하면 상기 특전에 레이디스 디럭스 스위트 객실로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해 친구들과 프라이빗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국내 유일의 여성 전용층인 롯데호텔서울 레이디스 플로어는 오직 전용층 투숙객인 여성만 출입이 가능하다. 레이디스 전용 라운지, 바비리스 헤어세트, 미용 스팀기, 화장품 냉장고 및 족욕기 등 여성만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소품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레이디스 나잇 아웃 패키지 이용 고객은 조식 뷔페,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칵테일 서비스가 마련된 클럽라운지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한편 롯데호텔서울에서는 세기를 초월해 사랑 받는 인상주의 작가들의 명작을 원작으로 만나볼 수 있는 ‘스위트 임프레션 패키지’를 오는 29일까지 판매한다. 디럭스 클럽 객실 1박, ‘풍경으로 보는 인상주의전’ 입장권 2매, 클럽라운지 혜택 2인, 수영장, 휘트니스, 사우나 혜택이 포함된 상기 패키지는 29만원에 예약할 수 있다. 증정 티켓은 3월27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