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큐원, 밸런타인데이 맞아 쿠킹클래스 개최

12커플 초청해 ‘가나슈 컵 초콜릿’ 만들기
삼양사 큐원, 밸런타인데이 맞아 쿠킹클래스 개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삼양사는 12일 서울 재동 소재 큐원 홈메이드플라자에서 ‘큐원 홈메이드 밸런타인데이 쿠킹클래스’를 개최했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열린 이 행사는 큐원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았으며, 이 중 20~30대 남녀 12커플을 선정해 행사에 초대했다.

이날 행사는 ‘큐원 홈메이드 수제초콜릿믹스’를 이용해 ‘가나슈 컵 초콜릿’ 만들기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연인들은 큐원 홈메이드로 자신만의 특색 있는 초콜릿을 만들고, 완성작품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젊은 직장인을 배려해 저녁 시간에 마련됐으며, 참여한 커플들에게 커플포토 머그컵을 증정해 서로에게 더욱 뜻 깊은 이벤트가 됐다.한편 삼양사 큐원은 국내 최초로 길거리 간식인 호떡을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한 찰호떡믹스 개발을 시작으로 쿠키, 머핀, 파운드케익, 브라우니 등의 홈메이드 믹스제품을 출시했다.

삼양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큐원 홈메이드 플라자를 활용해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계속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