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 출시

출시 기념 '아이브라이트너' 증정 이벤트 진행

네이처리퍼블릭,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미백 기능성 세럼인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를 출시했다.이 제품의 핵심 성분인 샌드릴리는 프랑스 브리타뉴 해안가의 모래 속에서 강인하게 피어나는 순백의 야생화로 피부톤을 밝게 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령대를 불문하고 여성들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이 기미와 잡티 등의 색소 침착이라는 점에 착안해 화이트 비타 플로랄 캡슐 에센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알파 비사볼올 성분의 오일 캡슐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비타민 수분 캡슐을 각각 담아 미백 제품에 부족했던 보습력까지 보완한 제품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캡슐 에센스 정품을 비롯해 동일 라인의 토너(31ml)와 에멀전(31ml)이 내장된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화이트 비타 플로랄 라인은 퍼스트 에센스와 토너, 에멀전, 캡슐 에센스, 모이스처 크림, 아이브라이트너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이중 한 품목 구매 시 화이트 비타 플로랄 아이브라이트너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