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그루밍 선물 대전 실시…"男心 잡아라"

지난해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 9개 선정

올리브영, 그루밍 선물 대전 실시…"男心 잡아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발렌타인데이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남성을 위한 그루밍 선물 대전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9개의 남성 브랜드를 엄선하고, 브랜드와 함께 올리브영만의 그루밍 스킨케어 세트를 기획해 선보인다. XTM스타일옴므와 불독, CNP옴므, 우르오스, DTRT, 엠도씨, 니베아맨, 보닌, 도루코의 베스트셀러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만원대부터 3만원대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준비했다. 세심한 그루밍족을 위한 스페셜 케어 세트와 운동 마니아를 위한 자외선차단 및 화이트닝 케어 세트, 관리가 부담스러운 남성을 위한 간편한 올인원 세트, 남성 피부 관리의 첫 단계인 쉐이빙 세트 등 최근 남성들이 피부 타입과 라이프스타일을 꼼꼼히 따져 구매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키덜트족이라면 불독 수분크림과 나노블록을 함께 구성한 세트도 눈 여겨 볼만 하다. 이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의 사랑 고백을 응원하고자 '스윗 허그 키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윗 허그 키트는 스윗 가이 박보검의 스페셜 스티커 2종과 컬러 메모지 세트로 구성됐다. 이는 1일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