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론칭

CJ오쇼핑,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론칭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CJ오쇼핑은 오는 14일 뷰티기기 '프롬에스티' 론칭 방송을 단독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롬에스티는 피부에 미세진공을 줘 근본적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시켜준다. 국내외 특허기술 18건이 집약된 진공팁을 이용해 피부를 밀고 누르고 당기면서 진피층을 운동시켜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한다. 또한 뭉쳐있던 피부 근육이 풀리면서 혈액순환을 개선시켜 피부 톤이 화사해지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눈꼬리와 팔자주름, 목주름 개선 효과와 모공 속에 쌓인 노폐물 제거, 모공 축소 등의 효과도 임상실험을 통해 입증됐다.

마사지 헤드는 자극이 적은 실리콘을 사용, 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약하고 트러블이 많은 피부에는 노멀 헤드, 두껍고 건강한 피부는 파워 헤드, 코의 블렉헤드 제거나 팔자주름, 눈꼬리 등의 잔주름에는 딥 헤드를 사용하면 된다. 무게는 150g으로 가벼워 휴대하기에 적합하다. 한 번에 10분씩, 일주일에 2~3회 세안 후 마사지 크림을 바른 후 사용하면 된다.

피부 마사지 기기(거치대, 충전기 포함), 마사지 크림(100ml) 2개, 마사지헤드 6개로 구성됐으며 세트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