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신작 디펜스 모바일 RPG '아머블레이드' 커뮤니티 오픈

헝그리앱, 신작 디펜스 모바일 RPG '아머블레이드' 커뮤니티 오픈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아보카도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디펜스 모바일 RPG ‘아머블레이드 for Kakao(이하 아머블레이드)’가 지난 5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카카오 게임하기’에 정식 출시됐다.

‘아머블레이드’는 다양한 무기 강화와 진화를 통해 몬스터와 이용자가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유저는 광활한 맵에서 숨겨진 보물들을 찾아내고, 적군을 물리치며 끊임없이 미션을 수행할 수 있다. 여기에 개성 강한 유닛들을 생성 및 강화해 전투를 승리로 이끌거나, 각개 전투에 참전할 유닛들을 배치해 진정한 영웅을 육성할 수 있다. 또한, 1대1 PVP를 통해 최강자가 되어 엄청난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보스전’, ‘길드전’ 등의 풍성한 전투 모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서비스에 맞추어 ‘아머블레이드 헝그리앱’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헝그리앱 커뮤니티에서는 다른 유저들과 정보를 공유하고 놀기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미션과 이벤트를 진행해, 그 어떤 '리워드 어플'과도 비교되지 않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5800개가 넘는 게임 커뮤니티를 운영 중인 헝그리앱은 ‘아머블레이드’ 외에도 ‘히트’, ‘이데아’, ‘프렌즈팝’, '클래시오브클랜', '레이븐',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갓오브하이스쿨', ‘엔젤스톤’, ‘백발백중’, '리그오브레전드', '메이플스토리2', '피파온라인3', '던전앤파이터', '서든어택', '이터널시티3', ‘문명온라인’ 등의 인기 게임은 물론, 'MXM', '창세기전4', ‘블레스’ 등 기대작의 공략 정보와 DB를 준비해 유저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게 머물다 갈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