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출시 10주년 기념 제3회 그림 공모전 시상식 진행

CJ라이온

CJ라이온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CJ라이온은 항균 손 세정제 브랜드 아이! 깨끗해가 지난 21일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맞아 진행된 제3회 아이! 깨끗해 그림 공모전의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아이! 깨끗해 그림 공모전은 손 씻는 습관의 중요성을 보다 친근하게 알리고자 만 4~9세의 전국 유치부와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13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 제 3회 아이! 깨끗해 그림 공모전은 브랜드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즐거웠던 생일날과 고마워요를 주제로 진행, 약 6500여 점의 작품이 접수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시상식은 서울 충정로 CJ라이온 본사에서 진행됐으며, CJ라이온 한상훈 대표가 직접 시상자로 나서 어린이들에게 상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대상에는 윤희수(유치부), 정예림(초등부) 어린이가, 최우수상에는 권민식, 황선민(이상 유치부), 김영주, 김해나(이상 초등부) 어린이가, 우수상에는 김아윤, 이하울(이상 유치부), 이혜원, 한서연(이상 초등부) 어린이가 각각 선정됐다. 부상으로는 대상 수상자에 재능 계발비 100만원, 최우수상 50만원, 우수상에 30만원씩 각각 전달됐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