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체육회 송년의 밤 “지역 체육 위상 높아져”

장흥군체육회는 18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5년 장흥군체육인 송년회를 개최했다.

장흥군체육회는 18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5년 장흥군체육인 송년회를 개최했다.

원본보기 아이콘

"18일 군민회관서 기관·사회단체장 체육지도자, 선수 등 300여명 참석"
"장흥군체육회 김용일 고문 등 10명 유공 표창 수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체육회는 18일 장흥군민회관에서 2015년 장흥군체육인 송년회를 개최했다.이날 행사에는 장흥군체육회장인 김성 군수과 이충식 전남도의원, 곽태수 군의회 의장, 황석헌 장흥경찰서장, 김재은 군체육회 상임부회장을 비롯해 체육회 임원과 체육 지도자와 선수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김재은 상임부회장의 2015년도 성과보고와 장흥군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유공자에 대한 표창시상이 이어졌다.

성과보고에서는 김 상임부회장은 2015년 한 해 동안 각종 전국대회 수상 성적을 발표하며 대외적으로 장흥군 체육의 위상을 높인 한해였음을 밝혔다.이어진 시상식에는 장흥군체육회 김용일 고문과 정명수 이사, 김제성 장흥군축구협회장이 도지사표창을, 임충욱, 위선필, 이태곤 체육회 이사가 장흥군수 표창을 수상했다.

김성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해도 장흥군 체육을 위해 노력한 모든 체육인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내년에도 지역사회 체육 저변 확대를 통해 건강한 장흥군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